레비소라 후기공장

[내돈내산] 서면 맛집 정참치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내돈내산] 서면 맛집 정참치

레비소라 2021. 2. 16. 11:40
728x90

 

 

서면에 고오급 참치전문점 정참치를 가보았다

사실 4달전에 갔다온거지만

모른척하고 지금 올려보려고 한다

 

룸도 몇개 있었지만 우리는 예약을 안하고 가서

bar에 앉아서 먹었다

자리 있어서 다행쓰ㅜㅜ

 

고오급 음식점답게 가격은 비싼편

우리는 정참치1인 정식 10만원짜리로 Pick

 

자리에 앉으면 정갈하게 세팅을 해주신다

하트모양 빨간거는 토마토인데 껍질을 살살 벗겨서

양념에 묻혀주신다. 꿀맛

 

전복죽? 같은데 속을 달래준다

 

우리 먹는 속도에 맞춰 기가 막히게 세팅해주신다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듦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랬나? 암튼 기분 좋았음

저 왼쪽에 김 이름 있었는데 까먹음

저 김에 치즈 싸먹으면 대존맛 개존맛

샐러드도 개존맛.

여기는 사실 맛없는게 거의 없었다

나 버섯 싫어하는데 이버섯은 뭔가 고급진 맛이 남

육회위에 이것저것 올리고 비싼 캐비어도 뿌려줌

역시나 개존맛

유일하게 조금 별로였던 음식은 이 아보카도ㅜㅜ

막 맛이 없었다기 보다는 취향이 아니었음

아 숙취해소에 좋을것같은 이 국물도 진짜 좋았다

드디어 대망의 참치

다른곳들에서 참치 먹어봤었는데 느끼하고 별로여서

별로 참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여기참치는 급이 다름;;

입에서 살살녹고 진짜 맛있었다

 

갬동이었던건 다 먹어갈때쯤 쉐프?님이 더 썰어서 리필해주심

원래 리필해주는것 같기도 하고 몰라 암튼 진짜 맛있었다

이거 진짜 4달이 지난 지금에도 생각남

얼큰~~~~하니 씨원~~~~하고 너무 맛있었다

진짜 얼큰!! 집에 싸가고 싶을 정도ㅠㅠㅠㅠ

가지를 싫어하는데도 여기는 역시 기대에 맞게 존맛이었음

맛없는게 대체 뭐니!!

이름모를 생선도 맛남

끝인가 싶을즈음에 계속 뭔가 나옴 ㅋㅋ 굿

역시나 이 튀김도 개존맛

 

라스트팡 메론위에 짭쪼름한 생선

진짜 메론이 백화점에 파는 당도높은 메론같았다

입에서 살살 녹음요

다음에 또 가고싶다

별5개 부족한게 없었다!! 대만족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