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내돈내산] 울산 언양 유명한 빵집 해월당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내돈내산] 울산 언양 유명한 빵집 해월당

레비소라 2021. 2. 23. 15:51
728x90

 

 

오늘 포스팅하려고 하는 맛집은 울산 언양 미어터지는 빵집 해월당!!

주차장 자리는 많은 편.

저는 그냥 엄마따라 갔는데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건물이 무지 큰편

 

 

안에는 사람들이 미어 터지는중...!!

 

 

 

쉬지 않고 빵을 만들어내고 있었지만

계속 빵은 품절직전 상태들.... 

 

 

빵을 다 고르고 계산대로 가면 음료랑 같이 구매할 수 있어요

줄도 디게 길었음...

직원들도 많았는데 정말 쉬지 않고 일하더라는...

 

 

빵을 좀 많이 찍어둘걸 후회가 되네요!!

근데 어차피 있는 빵들이 별로 없었음..ㅠㅠ ㅋㅋㅋ

 

 

 

빵 종류는 무지 많은편!!

고로케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난 치즈고로케? 먹어봤는데 그냥 평범했어요

먹물 어쩌고 까만 빵이 존맛이었음

 

 

미니 테라스에 나오면 산들과 탁트인... 다소 시골스러운 정겨운 광경이 펼쳐집니다 ^ ^

 

 

2층에 연결되어있는 큰 테라스로 나오면

정말 넓은 공간이 있어요

여기에 천장에 천막도 달고 쇼파도 놓고 이쁘게 꾸밀 예정이었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사람이 미어터져서

공사가 미뤄지고 있다는 소문이..!!

어쨌든 지금은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공간 ㅎㅎㅎㅎ

 

2층에서 내려다본 뷰...
엄청나죠? ㅎㅎㅎ

내부도 무지 넓고 탁트인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다음엔 꼭 다양한 빵을 먹어보고
상세히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