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내돈내산] 부산 동래 인피니티건샵 후기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내돈내산] 부산 동래 인피니티건샵 후기

레비소라 2021. 2. 16. 11:40
728x90

이번에는 리얼 총느낌 체험하러 고고싱해보았다.

동래역 근처에 있고 주차는 불가능함.

이색데이트로 강추!

 

건물 6층에 있뜸 

건물이 눈에 잘 안띔

엘베 있음

 

청소년 출입가능업소

화수목은 13:30 - 24:00

금토일은 13:30 - 24:30

꽤 늦게까지 영업한다 

오락실에서 하는 그런 약한 총이 아니라 실감나는 반동이 있는 

진짜같이 생긴 총이다 

초보는 뭘 하면 좋냐고 물어보니

소총으로 하면 빨간점으로 알려줘서 많이 한다고 한다.

근데 뭘 해도 친절하게 사용법을 잘 알려주심

 

뭘 할지 정하고 나면 키오스크로 가서 알아서 결제하고

영수증 뽑으면 된다

 

여러 총들이 전시되어 있음

 

건샵이라고 총을 파는 작은 샵도 있었다

 

전부 파는 총들 ㄷㄷ

 

사격장에서 결제한 총으로 결제한 몇발씩 쏜다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 ㅋㅋ

 

저 종이를 멀리 보내서 과녁을 맞춘다

 

나는 진짜 못하는 편인데도 나름 가운데 몇개 뚫었다

이색 데이트로 좋을듯 ㅋㅋ

시간도 생각보다 오래 안걸리고

기분전환하기 좋았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