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온천장 맛집]내돈내산 타이빈 리얼후기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온천장 맛집]내돈내산 타이빈 리얼후기

레비소라 2021. 2. 15. 11:28
728x90

온천장 타이빈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주차시설 잘되어있습니당!

온천교회 근처지요

 

 

 

 

 

외관이 아주 으리으리합니다

 

 

 

 

벽도 이쁘게 꾸며져있구요

 

 

 

 

우리는 방갈로방으로 예약했습니다! 야외에 저 오두막?같은곳이지요

진짜로 리얼 태국 온느낌 들어서 좋았어요

방갈로방은 예약 필수입니다!

예약 꼭 하고 가세요 넘 좋아요 ㅋㅋ

 

 

 

 

천장에 프로펠라같은거 돌아가구요

태국느낌이 들다보니까

오바 보태서 지나가는 오토바이 소리도

툭툭이 지나간다면서 장난치고 그랬네요 ㅋㅋㅋ

 

 

 

 

경치 좋구요

 

 

 

 

심지어 그릇도 이쁩니당 

메이드인 폴란드 ㅎㅎㅎ

 

 

 

 

 

첫번째 메뉴는 쏨땀! 아삭아삭 냠냠 맛있었음

 

 

 

 

그리고 하이라이트 똠양꿍 ㅋㅋ

한숟갈 펀다음에 찍어버렸네요

이거는 저는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호불호 갈려요

얼큰~하고 리얼 맛남

 

 

 

 

카오팟 싸빠롯

 

 

 

 

카오팟 무

 

 

 

 

팟타이 꿍

 

 

 

 

푸팟퐁커리

 

 

 

 

마지막으로 먹다가 찍은 약간 더러운 인증샷..ㅋㅋ

 

 

전체평: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다! 가볼만하다!

양도 많다! 

하지만 시간이 여유있을때 가야 할듯

(속닥속닥) 음식이 늦게 나옴..ㅠㅠㅠ

우리는 시간이 없어서 똥줄만 계속 탔다는... 

뭔가 특별한날! 데이트코스! 가볼만한 분위기 좋은 맛집!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