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부산 서면/전포 칼국수 리얼 로컬 맛집 소문난 손 칼국수 밀면!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부산 서면/전포 칼국수 리얼 로컬 맛집 소문난 손 칼국수 밀면!

레비소라 2022. 1. 5. 08:54
728x90

집 주변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칼국수집.
그냥 맛있어 보여서 들어가 먹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는 맛집이라 소개하고 싶어서
소개를 드린다.

전포역 근처
소문난 손 칼국수 밀면!

전포역 8번 출구 근처에 있다.

이름하야 소문난 손칼국수 밀면!

칼국수, 수제비, 해물칼국수, 들깨칼국수

등 칼국수와 만두 밀면 등이 있다.

난 매운걸 잘 못 먹지만

왠지 얼큰이 해물칼국수가 당겨서 얼큰이로 결정!

 

저번에 왔었을 때 얼큰이랑 그냥 칼국수 시켰던 것 같은데

둘 다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 만두 미쳤어요 여러분

만두 진짜 진짜 맛있다.

먹을 때마다 감탄하며 먹었다.

이번에는 나 혼자 갔기에

얼큰이 해물칼국수만....

기본 세팅.

일단 김치가 당일 담근 건지 아주 아삭하니 맛있다.

김치 맛집 등극.

그리고 단무지는 신선? 해서 아삭아삭하다.

재탕하거나 오래된 곳은 단무지가 좀 질기다.

근데 이곳은 아삭!!! 아삭!!! 상큼!!!

드디어 등장한 얼큰이 해물칼국수.

비주얼 맛스럽고요..

해물들이 둥둥 떠다니고요..

츄릅

특이한 게 면발이 약간 녹색을 띤다.

쫄깃쫄깃하니 아주 맛있다!

국물도 많이는 안 맵고 얼큰하다!

먹다 보면 콧물이 조금 나오는데 

살짝 맵다는 뜻이다.

안에 들어있는 해물들도 나름 싱싱한 편. 

헤헷.

그리고 계산대 옆에서 판매하는 수제 쿠키들.

저버네 비건 초콜릿 쿠키를 먹어봤었는데

음... 건강한 초코맛이었다.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어르신들 좋아하실 듯.

 

요즘에 단 게 많이 당기기 때문에 

이번에 사본건 비건 로투스 쿠키!

나름 먹음직하다.

끝부분은 오래된 건지 원래 그런지 살짝 눅눅해서

별로였는데

먹어 들어갈수록 맛있었다!

부르튼 손톱 무엇..

달달하니 맛있었다!

 


총평

★★★★★

말해 뭐해!

너무 맛있다!

나의 최애 칼국수 집이 될 것 같다.

이곳에서 파는 건 맛없는 게 없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