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부산/서면 무쇠김치삼겹 후기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부산/서면 무쇠김치삼겹 후기

레비소라 2021. 12. 4. 09:09
728x90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무쇠 김치 삼겹 집을 가봤다.

간판을 보고 매우 마음에 든 것을
국내산 김치, 그것도 직접 담근 김치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중국산 김치에 예민해서
중국산 김치는 절대 안 먹는 나로서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1층 내부의 모습.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외부에 있다.

2층 내부의 모습.
2층에도 사람이 많아서
우리는 1층으로 다시 내려갔다.

직접 담근 김치. 맘에 들어.

주변에 튀는 걸 방지하기 위해
무쇠 가림막 같은걸 올려준다.

돌솥 같은 팬.

삼겹살은 3인분이 기본.
1인분에 역시 130g.
돼지고기는 국내산에 냉장육.
김치전골과 칼국수 사리도 추가 가능.

기본 세팅.

고기는 살짝 얇은 편.
우리는 2명이서 간단하게 4인분, 공깃밥, 김치전골에 칼국수 사리 추가했다.
먹보가 많이 참았네.

직접 담근 김치.
맛은 무난하다!

직접 고기를 구워서 세팅해주고 김치도 잘라서 올려준다.
우리는 먹기만 하면 된다.
볶은 김치 너무 좋아하는데
김치가 아주 풍부해서 좋았다.

다 먹고 김치전골을 추가해줬다.
보글보글.

생 칼국수 사리까지 추가.
이거는 일반 김치찌개 맛이었다.


총평
★★★★☆
사실 장소가 서면인지라
고기질은 크게 기대하면 안 될 듯싶다.
고기질은 크게 나쁘지도, 좋지도 않았다.
하지만 직접 담근 국내산 김치를 준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물론 맛이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다.
같이 간 친구는 차라리 집에서 구워 먹자고 하긴 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