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경성대/부경대역 영진돼지국밥 후기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경성대/부경대역 영진돼지국밥 후기

레비소라 2021. 12. 2. 10:43
728x90

주기적으로 국밥은 먹어줘야 했기에
국밥을 먹어줬다.
이번에 가본 곳은 경성대 부경대역 근처에 있는
영진 돼지국밥!

주차시설은 부족한 편.

따로국밥 섞어 국밥 순대국밥 만두 국밥 내장국밥 등 다양하다.
김치가 중국산인 것은 상당히 아쉬웠고
깍두기는 다행히 국내산이었다.
그래서 깍두기만 골라먹었다. 헤헤

기본 세팅된 반찬들

드디어 따로국밥이 도착.
국물이 짭짤해서 따로 빨간 양념을 안 넣어도
괜찮았다.
감칠맛을 원한다면 새우젓갈을 넣어도 좋을 듯.

사리 먼저 넣어 먹어줘야지.

김치가 인증받았다나 뭐라나.

내부는 의자 형식도 있고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도 있다.

여러 지점이 있는 듯했다.

식사를 마치고 나면 식혜를 떠먹을 수가 있다.
식혜 킬러로서 이건 지나칠 수 없지.

엄청 깊어서 휘저으면 쌀이 나온다.

 


총평
★★★☆☆
고기가 많고 친절하셔서 좋았다.
하지만 평범한 정도.
막 맛집이다!라고 하기엔
그냥 무난한 느낌이었다.
그래도 맛은 있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