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 까사 무화과 후기 본문

화장품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 까사 무화과 후기

레비소라 2022. 5. 12. 21:38
728x90

레오제이와 협작 했다는 에뛰드 아이즈 팔레트
까사 무화과.
사고 싶었는데 집에 팔레트가 몇 개 있어서 망설이다가
네고 왕에서 할인해서 나도 모르게 질러버렸다..!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팔레트 까사 무화과
원가 25,000원인데
할인가로 11,250원에 구매함.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화과 빛이 도는 웜톤 빛 색이 있어서 좋다.



근데 이게 홈페이지에 있던 사진인데
포토샵이 너무 과했던게 아닐까...?
이렇게 홈페이지만큼 화사하지는 않은것 같은데...
흠...


왼쪽부터 1번부터 9번까지 최대한 비슷해 보이는 발색샷.
지속력은 9번이 제일 좋았다.
7번~9번까지는 애교살 존이라고 해서
7번를 애교살 그려주고
8번은 애교살밑 그림자
9번은 부드러운 아이라이너를 연출할 수 있다.

각자 이름이 있는데 좀 이름이 웃긴 편.
내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만큼
발색이 그렇게 이쁘지는 않았다.
광고에서는 완전 코랄 코랄 해 보였는데..
그건 내가 잘못 본 탓이니 뭐 할 말은 없다.

난 봄 웜톤인데 봄 웜톤보다는 가을 웜톤에 좀 더 잘 어울릴 듯하다.


팔레트 4종을 비교해보자면
오른쪽 아래가 웨이크메이크인데 색감은 웨이크메이크가 더 잘 뽑은게 아닌가 싶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