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 솔직후기 본문

화장품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 솔직후기

레비소라 2022. 6. 2. 00:08
728x90

개인적으로 달팽이크림을 너무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잇츠스킨의 달팽이크림은 비싸지만 효과가 탁월해서 애용한다.

그러던중 싸이닉에서 달팽이크림을 발견해서 한번 사봤다.

가격은 아주 저렴한편이라서 별로 기대는 안했다.

과연 싸이닉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의 효과는??

달팽이 점액이 얼마나 들어있을런지는 못미덥...ㅋㅋㅋ

전성분. 의외로 달팽이점액여과물이 두번째로 적혀있다. 오~

달팽이 점액 여과물 23%면 나쁘지 않은데 약간 기대가 된다.

유리로 되어있는 용기.

50ml 이고 개봉후 12개월간 사용가능.

솔직히 뚜껑을 열고 놀랬다.

이렇게까지 쭉쭉 늘어난다고???

더 비싼 잇츠스킨에서도 이런 점성은 전혀 없었는데?ㅋㅋㅋ

와 엄청나게 쭉쭉 늘어난다.

쭉~~

쭈우욱~~~

쭈우우우욱~~~ 

미친 탄성 미친 쫀쫀함! ㅋㅋㅋ

얼굴에 바를때도 미친듯이 늘어나서 치즈인줄....

효과는... 음....그닥이었다.

그냥 보습해줬다~ 이런느낌? ㅋㅋㅋ

피부결 개선이나 뾰루지 진정효과는 별로 못봤다. 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