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동래 원조 부안집 후기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동래 원조 부안집 후기

레비소라 2022. 3. 23. 00:08
728x90

오랜만에 돼지고기를 먹으러 동래로 향했다!

동래에 원조부안집이 맛있다고 해서

모두들 드릉드릉 하며 배를 굶주린 채 원조부안집으로 돌진했다.

동래역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원조부안집이 나온다.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

부산직영점이라고 한다.

메뉴는 육즙목살, 쫀득살, 숙성삼겹, 항정꽃살, 부안오득살, 쫄깃껍데기가 있다.

다 시켜서 먹어봤는데

굽기전에만 알아봤지 굽고 자르고 나니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 ㅋㅋ

그래서 일단 다 맛있었다는 점!!!

영업시간은 

월~금 오후4시 ~ 밤12시

토~일 오후2시 ~ 밤12시 이다.

크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너무 맛있다!

된장찌개도 굿.

쫄면 등장

크으 보기만해도 군침돈다..

진짜 맛있는데 나같은 맵찔이들은 조심하시길..

나는 한입만 먹어도 매워서 씁씁후후 했다..

근데 나빼고 다들 엄청 맛있다며 잘먹었다.

셀프바에서 밑반찬 리필가능!

역시 마무리는 껍데기지!

껍데기도 너무 맛있었다ㅠㅠ

고기만 먹기 심심해서 캠프파이어하면서

캠핑간 기분도 느껴주고~

불멍 때려주고 즐겁게 놀았다 후후.

대파라면 두두 등장! 진짜 맛있다 

여기서 맛 없는게 뭘까!

고기에 깐깐한 친구도 만족한 간만에 찾은 맛집이었다!

한참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껍데기를 더 주셨다!

그리고 김치찌갠가? 그것도 서비스로 주셨다

인심도 좋으셔! 헤헷

강력추천조합으로 마무리!

 

총평

상당히 까다로운 깐깐징어 친구도 나쁘지 않다고 맛있다고 인정을 한 곳이다.

정말 맛있었고 고기냄새도 안나고 좋았다!

재방문 의사 있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