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안데스 민트 파르페 씬 크림테민트 초콜릿 후기 본문

음식

안데스 민트 파르페 씬 크림테민트 초콜릿 후기

레비소라 2022. 4. 14. 00:35
728x90

평소의 나는 민초파를 이해할 수 없었고, 이해할 마음도 없었다.

지인이 민초파라고 하면 아.... 사람 좋게 봤는데 실망이네

라며 비난하기 일쑤였다.

그러던 내가 민초단들의 마음을 이해하기 시작한 초콜릿이 있다.

(물론 아직 아이스크림 민초는 극혐한다. 근처 아이스크림에 닿지 마...!!)

ANDES CREME DE MENTHE THINS

안데스 크렘데 민트 씬. 

가격은 올리브영에서 4000원에 판다.

세일하면 1+1 한다는데 세일할 때 살걸...

지인한테 한번 얻어먹고부터 꽉 막혀있던 나의 선입견이 해제되었다.

오? 민초 의외로 먹을만한걸??

일반 초콜릿 안에 얇게 민트가 깔려있다.

먹으면 정신이 번쩍 들면서 입안이 상쾌해진다.

중독이 되어 계속 손이 가는 맛이다.

비싸지만 비싼 값을 하는 초콜릿이랄까?

생각나면 다시 재구매하러 가야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