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비추천) 복음자리 45도 딸기잼 본문

음식

(비추천) 복음자리 45도 딸기잼

레비소라 2022. 4. 13. 00:05
728x90

오늘의 비추천 제품은 복음자리 45도 딸기잼.

죄책감의 받침대 미주라에 발라먹고 싶어서 딸기잼을 고르게 되었다.

갓 뚜기의 딸기잼을 사려고 하다가

복음자리의 45도 딸기잼이 눈에 들어왔다.

당도를 낮추고 과일은 더 들어갔다고 해서 말이다.

나의 오산은 그때부터 시작이었다...

우리 오뚜기느님을 배신하지 말았어야 했다..

복음자리 45도 딸기잼.

가격은 350g짜리 쿠팡에서 4680원에 구입.

포장용기.

과일이 많아 보이긴 한다.

일단 과일 색깔이 탁하고요?..?

일단 과일이 많이 들어가 있긴 하다!

근데 묘하게 쉰내가 풍긴다!

싱싱한 과일은 아닌 듯하다!

딱 봐도 빛깔이 멀쩡한 딸기 같아 보이진 않는다.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쉰내는 잘 안 나겠지.

하지만 예민한 나의 코는 못 속이지.

받자마자 먹었기 때문에 실온상태로 그대로 뜯어먹으니 있는 그대로의 본연의 쉰내를 느낄 수 있었다.

단맛도 덜 난다더니 엄청 달았다.

(내가 너무 듬뿍 발라 먹어서 그런가...?)

암튼 뭐 다음에 사게 된다면 재구매하지는 않을 듯하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