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내돈내산]부산 유명한 비건 건강빵집 맛집 세자매 바른빵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내돈내산]부산 유명한 비건 건강빵집 맛집 세자매 바른빵

레비소라 2021. 4. 21. 15:10
728x90

요즘 건강빵에 관심이 많이 생겼는데

지인이 여기가 진짜진짜 괜찮다고 강추를 하길래

한번 가봤는데

나도 반해버렸음 ㅎㅎㅎㅎ

 

위치는 양정역에서 9분정도 걸으면 있다.
영업시간은 09:00 ~ 21:00
수,일요일 휴무

거리가 멀다면 택배배송도 가능하단다.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잘 못찾는 분도 있을듯.

 

 

 

굉장히 소박하고 아담한 빵집이다.

여기가 그렇게 맛집이라고 ㅎㅎㅎ

비건빵집이고 우유, 버터, 계란, GMO,

백설탕, 백밀가루, 방부제를 쓰지 않는단다.

앉은뱅이 밀을 쓴다고 한다.(나도 첨 들어봄)

 

찹쌀인졸미, 흑미팥빵,
그래놀라 들도 있다.
왠지 건강할것만 같음.

바게트, 깜빠뉴등도 있다.

모닝빵, 쿠키, 롤빵도 있다.

대망의 나의 기대작들.
각종 식빵들!
단골 지인이 누룽지얼그레이식빵이 진짜 맛있다는데
나는 깜빡하고 안샀다. 담엔 사볼예정!
누룽지맛 하나도 안나는데 오렌지필로 상큼하고
진짜 맛있다더라.

치아바타도 있는데
지인이 시금치 치아바타 진짜 맛있는데
왜 안샀냐고 흥분하길래
담에는 저걸 사먹어볼 예정 ㅎㅎ

인스타에 각종 소식이 올라온다고 한다
(단골지인은 이미 팔로우중 ㅋㅋ)
나도 잽싸게 팔로우 ㅎㅎ

내가 여기서 감동먹은 포인트!
팔고 남은 빵은 장애인협회에 기부한단다ㅠㅠ
이 비싸고 귀한빵을..!!
마음씨가 좋으신것 같다.
왠지 재료들도 정직하고 건강할 것 같아서
더욱 믿음이 간다.

수요일 일요일은 휴무.

검은깨 고구마 4000원
일닼 재료를 아낌없이 넣으셨는지
빵들이 묵직~ 하다
글루텐과 이스트를 안쓰고 천연발효?
그런걸 써서 빵이 크지는 않지만 진짜
좀만 먹어도 든든하다.
설탕을 많이 안쓴게 느껴진다. 굿

통밤큐브식빵 6000원
이친구도 쬐그만한데 들면 묵직~ 하다
쫄깃하고 좀만 먹어도 배부름 ㅎㅎ
통밤이 알알이 많이 들어있다!
맛있다

단호박소보루 4200원
안에 꾸덕~ 한 필링이 가득가득
맛있고 든든해ㅠㅠ
속세의 맛 느낌인데 덜 단느낌

 블루베리식빵 6000원
직접 만든 블루베리잼을 넣어 만들었다.
역시나 필링이 가득 ㅎㅎ
진짜 쫄깃하다!

내가 빵욕심에 많이 먹고나서
분명 소화가 안되겠지...했는데
왠걸 속이 엄청 편하다!
난 밀가루소화를 못시키는 편인데
여기짱은 많이 먹어도 소화가 잘된다
이게 웬일이람
너무나도 맘에 든다
단골이 될것 같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