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부산 롯데월드 근처 심쿵교복 솔직후기 본문

기타

부산 롯데월드 근처 심쿵교복 솔직후기

레비소라 2022. 5. 30. 16:31
728x90

롯데월드에 교복을 입고 가고 싶었기에 어디서 대여할까 고민하던중!

후기가 좋은 교복대여점을 발견했다.

롯데월드 내부에 있는 교복대여점은 사람이 많고 복잡하고 불친절하다고 해서 

외부에 있는 심쿵교복을 가기로 마음 먹었다!

예약은 꼭 안해도 되지만 네이버 예약을 걸어두고 방문!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은 오시리아역으로 픽업 서비스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주차비도 무료라서 너무 편하고 좋았다.

아침9시 10분쯤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벌써 많았다!

영업시간은 09:00 ~ 22:00 까지이다.

넉넉하게 놀다가 반납해도 됨!

안에는 스튜디오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스팟이 곳곳에 있었는데 사진 너무 이쁘게 나오고 좋았다!

테니스장 같은 분위기!

고데기 드라이기 빗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룸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빗 종류도 다양~

고데기 슝슝~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옷도 상태가 너무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다.

종류도 많고 넓고 아주 좋았음!

그리고 직원분이 무지무지 친절하심 ㅎㅎㅎ

다양한 소품 사용가능 특히 머리띠도 착용가능해서 따로 안사고 끼고 놀았다 ㅋㅋ 

피팅룸도 넓고 여러곳이 있어서 별로 기다리지 않을 수 있었다.

우리도 드디어 교복입고 커플샷!

센스만점 심쿵교복 너무 맘에 들었음!

모델인척 치명적인척 사진도 찍어주고~ 

인생샷도 건져주고 놀이동산으로 향해도 시간은 충분했다!

교실처럼 꾸며진 곳에서도 사진 너무 잘나옴 ㅠㅠ 감동

심쿵 할인도 있단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적으면 사진 찍은거 1인당 1장 인화해주는데

이게 또 추억이 되고 굉장히 기분이 좋음! 강추!

교복 이용 수칙과 가격 이용안내표.

 

후기

너무 좋았고 친절하시고 깔끔했다!

재방문 의사 1000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