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화해 인기 에센스)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 본문

화장품

화해 인기 에센스) 에스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트리플 젤에센스

레비소라 2022. 1. 14. 08:14
728x90

화해 에센스 랭킹 중에 1위에 위치해있고
별점이 무려 4.55에 달하는
에스 네이처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즈 트리플 젤 에센스
(이름 길기도 하다)를 써보았다.

 

정가는 43000원이지만
화해 세일로 9900원에 구매했다.
개이득.

보습, 피부 진정, 탄력 효과가 있다고 한다.

전성분 좋음.
리프팅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 기대해 본다.

병은 고급스럽다.
길고 좁은 모양.

수분 충전, 겉은 수분광이 돈다고 한다.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마음에 드는군.

펌프 형식으로 되어있다.

겨울이라 메마른 나의 손등에 짜보았다.
알로에 젤처럼 뭉텅한 느낌이다.

문질러서 흡수시켜보았다.

확실히 촉촉해진 기분이 난다.

가운데 손등 핏줄을 중심으로
왼쪽이 안 바른쪽, 오른쪽이 바른 부분이다.
일단 확실히 촉촉한 기분이 든다.

얼굴에 올리고 나면 살짝 쫀쫀하게
달라붙어서 탱글 해진 느낌이 든다.



총평
★★★★☆
아주 촉촉하고 좋은 제품이다.
원가 다 주고 살 정도의 엄청난 메리트는 아니지만
할인된 가격이라면 기쁘게 쓸 의향 있다.
일단 지금같이 건조한 겨울에
아주 촉촉하면서도 리치 하지 않은
이 제품은 딱 제격이지 싶다.
재구매 의사 있음.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