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소라 후기공장

서면 카페 도시농가코페도코 본문

누구인가? 맛집인가?

서면 카페 도시농가코페도코

레비소라 2021. 6. 26. 12:59
728x90


서면 전포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숨어있었다!
왜 몰랐지 싶을정도로 분위기가 좋은 카페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도시농가코페도코
입구를 찾기 조금 힘들다.
일단 도코라는 글자보이면 들어가면 된다.헤헤

들어가는 길에는 돌담길이 있다.

들어서고 나면 확트인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밖에 앉을 수 있는 야외 테라스도 넓다.
이날은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다.

1층 내부는 꽤 넓은 편이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다.

올라가보면 2층에도 꽤나 넓은 공간이 위치해있다!
의자도 많고 사람도 많았다.
일단 분위기는 꽤 괜찮은듯.

아메리카노는 단미와 가오
두가지가 있다.
난 가오를 먹어봤는데
커피초보자인 내입맛에 시지도 않고
담백하니 딱 좋았다.

이거는 이름기억안나는 음료 ..ㅋㅋ







총평

분위기좋고 사진 잘나오는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
대신 사람은 많을 수 있다는것

728x90
Comments